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 웨스턴 유니온 송금으로 기업은행에서 받다

by 日常 2011. 5. 13.

구글 애드센스 정말 쉽지 않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CPC광고로 사용자가 키워드 광고를 클릭하여 방문한 수만큼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종량제 광고라고도 합니다. CPC광고의 대표적인 곳은 구글 애드워즈를 통한 구글 애드센스, 오버추어, 네이버의 클릭초이스 등 다양하게 많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한 광고비는 우편을 통한 수표 송달도 있지만 보다 편리한 웨스턴 유니온 송금으로 선택하여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우편을 이용하게 되면 우편물의 훼손과 분실 위험이 있지만 웨스턴 유니온은 온라인상에서 발행된 고유 코드만 가지고 있으면 기업은행을 찾아가서 바로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불편한 점은 그리 많지 않는 기업은행을 찾아가야한다는 것이 불편합니다. 타 은행에서도 처리가 가능하나 기업은행 외에 타은행에서는 웨스턴 유니온 송금에 대한 업무가 거의 없는지 처리방법을 직원들이 잘 몰라 처리 시간이 길었다는 글을 인터넷에서 보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냥 기업은행 찾아가서 구글 애드센스에서 설정해 놓았던  웨스턴 유니온으로 광고비를 지급 받았습니다.

지난 11월부터 블로그를 시작해서 5개월만에 100달러를 넘겼습니다. 아시다시피 구글 애드센스는 광고비가 100달러 이상 되어야지만 지급을 합니다. 다른 일 때문에 블로그에 그리 신경을 못쓴 이유가 가장 큰 원인이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매월 100달러 이상 수익을 내신다는 분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블로그의 성공은 성실에 있고 그 성실 뒤엔 사람들의 인정과 관심과 어느 정도의 수입이 생기나 봅니다.

마지막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웨스턴 유니온 송금으로 받는 인증 사진 올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