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

나는 가수다 어플 / 무편집 동영상 무료로 볼 수 있는 나가수 어플

by 日常 2011. 9. 5.

일요일 저녁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의 경연 무편집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나는 가수다 어플이 없을까?

나는 가수다의 새로운 음원 판매 및 공급처인 '벅스'를
마켓에서 검색해 보면 어플이 여러 개가 나온다
그중에 유독 눈에 들어오는 아이콘이 보였다.

'MBC나는가수다-무편집동영상'

네오위즈 인터넷... 벅스에서 제공하는 나가수 어플이었다. 일단 클릭~!





설치(무료)를 클릭하여 나는가수다 어플을 설치하고...
(아래화면은 설치후 캡쳐한 것이라 설치대신 열기가 표기됨)




모든 응용프로그램에서 생성된 나는가수다 어플 아이콘을 확인후 클릭~!




잠시 로딩화면이 뜬다




나는 가수다 어플은 지난 3월 20일 첫 경연부터
최근 경연까지 모두 볼 수 있게 준비가 되어있다




테스트삼아 바비킴을 선택하고 최근에 불렀던
'태양을 피하는 방법' 옆에 TV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동영상 로딩중에 광고화면 잠시 나오고...




짜짠~! 바비킴의 동영상이 나온다




물론 폰을 90도로 돌리면 화면도 이렇게 커진다




무엇보다 맘에 드는 것은 WiFi를 사용하지 않고 3G를 사용하더라도
끊김없이 재생이 잘된다는 것이 아주 만족스러웠다.

이제 장거리로 이동중에도 나가수 어플을 이용하면 심심하지 않을듯 하다
명절보내기 추천 어플~! 나는 가수다 무편집 동영상 어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