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다음(한메일) 메일에 새 메일 오면 바로 알려준다 - 다음(한메일) 메일 알리미 서비스 개시

by 日常 2010. 11. 30.

뒷북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오늘 알았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다음에 메일 확인하러 다음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그런데 못보던 링크 문장이 보이네요.



오호라 다음에 메일 도착하면 알려주는 서비스겠구나 생각하고 클릭을 했더니... 역시나... ^^
더 반가운 것은 티스토리와 앞으로 연동할꺼라고 하네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새 댓글 올라오면 알려준다는 말인가?? 그것도 괜찮겠네
뉴스도 알려준다는데 제목만 알려주겠죠 뉴스 옆에 붙은 광고들 노출시켜야 할테니까... ^^



설치를 하고 나니 화면 오른쪽 하단에 다음 알리미 작은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당연히 눌러봐야겠죠. 로그인 하고....



이런 작은 창이 뜹니다.
메일, 쪽지, 일정, 내알림을 알려주는군요
메일쓰기 버튼도 있고 투명도 조절 슬라이드도 보이고...



요거 참 유용하겠는데요. 저는 주 메일을 다음(한메일) 메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메일 확인하러 다음에 로그인하고 했는데 다음 알리미 있으면 한번 로그인 해놓으면 하루종일 다음에 로그인 상태겠군요.
메일 알려주지, 쪽지 알려주지, 일정 등록 편집되지, 가족들 생일 이런거 등록해두면 알려주지... 괜찮네요


그래서 새 메일이 오면 어떻게 알려주나 궁금했는데 새메일이 오니까 이렇게 알려주네요. 빨간 N자가 붙도 모티터 화면 우측 하단에 커다란 풍선도움말 처럼 작은 창이 떠서 알려주네요 Good~!



아이콘을 눌러 보았습니다. 이렇게 나오네요. 메일 제목을 누르니까 다음 메일 사이트가 열리는 군요. Good~!


아무튼 앞으로 쭉~! 사용할 프로그램이겠네요.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손가락 좀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그딴거 필요없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