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으로의 초대
개그맨 김병만 '달인 돈까스'로 홈쇼핑에 론칭 분당 600만원 매출 올리며 매진 대박~!
日常
2011. 2. 23. 14:20
개그콘서트의 '달인을 만나다'의 김병만이 롯데홈쇼핑에 단독으로 '달인 돈까스'를 론칭하여 지난 1월에 첫방송때 37분만에 매진, 지난 18일에는 34분만에 매진을 이루며 2회 방송 결과 분당 600만원, 총주문금액 2억 5천만원을 내며 대박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방송에는 김병만과 '달인을 만나다'의 출연진 노우진, 류담까지 직접 출연하여 그들만의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더욱 재미를 더해 보는 내내 시청자들을 웃기며 34분만에 매진을 이루어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음식은 무엇보다 품질과 맛에서 결정되는데 '달인 돈까스'를 구입한 사람들의 홈쇼핑 상품평을 보면 높은 점수와 함께 좋은 평이 계속 올라오는 걸 봐서 '달인 돈까스'의 품질이 상당히 괜찮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달인 돈까스'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었으며 종류가 등심, 치즈, 야채, 피자 돈까스 등 4가지로 이루어져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데로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부담없는 가격과 한 코너를 꾸준히 해온 김병만의 이미지가 '달인 돈까스'의 상품을 친숙하고 신뢰주는 이미지로 자리잡아 감에따라 더욱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측에서는 여세를 몰아 2주 이내 '달인 돈까스'를 다시 편성할 것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은 물론 저도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좋아하는데 꼭 한번 사서 먹어보고 싶군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