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11일간 오픈베타 무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대격변 새 확장팩 서비스 준비 완료

日常 2010. 12. 8. 21:10

전세계 MMORPG 게임의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블리자드사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3번째 확장팩 대격변을 준비하여 2010년 12월 9일 오전 00시에 오픈베타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더욱 반가운 소식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오픈베타를 실시하며 오픈베타 기간인 11일간 무료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대격변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타이밍이 아주 좋은 것이 학생들의 수능도 끝났고 게임잔치 지스타도 끝난 상황인지라 또한 방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의 유입이 엄청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오픈베타 기간 동안에는 데스윙에 의하여 파괴된 새로운 아제로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새로운 미션, 새로운 던전, 레벨을 85로 상향조정, 새로운 종족을 이용할 수 있어 새로운 종족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는 더더욱 반가운 소식입니다.
얼라이언스 연합은 늑대인간을, 호드 연합에서는 고블린이 새로운 종족으로 등장합니다.



블리자드에서 스타크래프트2를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행했던 무료 오픈베타 서비스가 인기가 좋아 이번에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적용한 것이라 생각됩니다.

한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어 내려가는 듯한 아주 탄탄한 스토리가 일품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스토리에 매료되어 꾸준히 하고 계신 분들이 상당수 있으며 또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스토리의 일부는 헐리우드에서 영화로까지 제작 중에 있습니다.

이번 와우(WoW-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줄임말) 오픈베타로 모든 게임사들은 자신들의 새 게임 출시와 서비스 일정을 새롭게 조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우려되는 점은 엄청난 접속자를 맞이할 서버의 사양과 트래픽 등을 이번엔 충분하게 준비했을까 걱정됩니다. 새로운 확장팩이 나올 때마다 얼마동안은 엄청난 접속자로 접속이 지연되거나 원할한 진행이 되지 않았던 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동안 기다려온 사람들의 기대감은 모든 걸 감수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