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쉐보레 1월 판매조건 - 쉐보레 2012년 1월 판매조건은 예전과 비슷

by 日常 2012. 1. 5.

쉐보레 1월 판매조건이 발표되었습니다.
쉐보레 1월 판매조건을 보면 딱히 이렇다할 이벤트는 없어 보입니다.
쉐보레 전차종에 혜택이 주어지고 있지만 예전 그대로의 판매조건을 인계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저리할부가 5.9%인것도 여전히 있네요. 5.9%가 저리할부일까요???

쉐보레 역시 기아자동차와 같이 애매한 배기량 차량인 알페온 2.4에 세금을 지원합니다.
사실 배기량이 2.4, 2.2인 모델들은 구입시 한번 더 생각하게 만듭니다.
출력은 좋아진다고 하지만 평소 드라이빙에서 딱히 느낄 수 없는데 가격은 비싸고 세금도 더 내고...
저 같으면 차라리 2.0 고급형이나 3.0으로 가겠습니다.
경주용 차를 탈것도 아니고 미미한 출력 차이 때문에 돈 더주고, 그리고 구입시 세금까지 더 내고, 매년마다 세금 더 내야하는 차보다는 2.0, 아니면 아예 3.0 이상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지난 달 29일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에서 발표한 준준형 차량 충돌 테스트 자료에 따르면
쉐보레 크루즈가 가장 안전한 차로 발표되었습니다. 다음이 기아 포르테, 그 다음이 현대 아반떼(미국명:엘란트라)
또한 이 자료는 미국 내에서 판매되는 차량을 가지고 테스트 한 것입니다.
현대와 기아는 한국 내에서 판매되는 내수용과 미국에서 판매되는 수출형의 강판 차이가 있다고 함으로 내수용을 가지고 테스트 했을 경우 기아 포르테와 현대 아반떼는 더 낮은 점수을 받는 충돌시 위험한 차로 구분될 것입니다.


현대 기아의 입장에서는 국내법규대로 제작한 것이라 문제는 없습니다만 구입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차량 구입시 한번 생각해볼 문제입니다. 안전을 선택하고 연비를 포기하느냐 연비를 선택하고 안전을 포기하느냐...
그리고 국토해양부는 교통안전공단에서 발표한 2011 '올해의 안전한 차' 부분에
1위 쉐보레 알페온,
2위 현대 그렌저,
3위 쉐보레 올란도가 차지했습니다. 아무래도 쉐보레의 안전성은 인정해야겠네요

아래의 표와 사진은 쉐보레 1월 판매조건 표와 쉐보레 전차종 가격표, 그리고 인기모델 사진 입니다.




쉐보레 말리부


쉐보레 스파크


쉐보레 올란도


쉐보레 크루즈


쉐보레 알페온


혹시 여기저기 알아보기 귀찮다고 매년 같은 자동차보험 갱신하고 계신가요? 왜 그러세요?

신문기사를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자동차보험 가장 싼 곳과 자동차보험 가장 비싼 곳의 차이가
퍼센트로는 최고 70%차이, 금액으로는 최고 86만원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자동차보험료 거기서 거기가 절대 아닙니다.
자동차보험료를 최대 86만원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데 왜 안 알아보시고 가입하시죠?

무료로 자동차보험비교견적을 받아 본 후 가장 저렴하고 보장이 좋은 보험을 선택하여 가입하십시오.
추천드리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이트는

[ 동부화재 다이렉트자동차 보험 ] ◀ 바로가기

[ 쌍용화재 다이렉트보험 이유다이렉트 ] ◀ 바로가기

위 이름을 클릭하여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을 받아보신 후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보장을 해주는 운전자보험은 아래 배너의 사이트를 추천드리며
역시 비교견적을 받아보신 후 가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