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초고속 인터넷 가입시 최고 44만원 증정~! 초고속 인터넷 가입 비교 및 사은품

by 日常 2011. 2. 19.

경쟁은 경쟁인가 봅니다.
초고속 인터넷 회선 서비스를 하는 3개의 회사의 상품을 비교해보니... 사은품으로 최고 44만원까지 주는 곳이 있더군요.
저는 가입할때 18만원인가 받았는데...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초고속 인터넷 약정 기간은 끝나셨나요? 아님 조금 남았나요? 다 끝나가거나 약정기간이 지났다면 타회사의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로 가입하시는 것도 고려해 볼만합니다.

아래의 표를 보시면서 초고속 인터넷 가입 비교와 사음품을 비교해 보세요.


LGU+ XSPEED 초고속 인터넷 상품




SK브로드밴드 초고속 인터넷 상품



KT QOOK 초고속 인터넷 상품

 

제가 좀 더 일찍 알았다면 초고속 인터넷 가입하고 사은품으로 44만원 받아 사용하던 컴퓨터를 좀 심하게 업그레이드 했을텐데 아쉽네요 ^^;

'초고속 인터넷 가입시 최고 44만원 주는 곳' [여기]를 눌러 확인해 보시고 상담 받아보세요.
몇 십만원 손에 쥘 수 있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