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으로의 초대

광성이 형의 일렉 기타와 장비들

by 日常 2010. 10. 30.
제가 알고 지내는 아주 친한 형님이 한분 계십니다.
그 형님 나이가 올해로 41이네요

중학교때부터 기타치는 것을 좋아하시더니 몇년전 부터는 아예 이름있는 기타를 다 모으시고 계시더군요 ^^;

제작년 겨울인가 형님이 저에게 장비 사진 좀 부탁 한다고 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지금은 다 팔고 몇개만 가지고 계신다네요

음악을 그리 좋아하시더니 결국 작년에 실용음악학원을 개원셨습니다.
요즘 인기있는 기타 세션중 한명인 백이제 선생님도 출강 하신다네요
탑실용음악학원 [바로가기]

광성이형~! 형님 학원 제가 광고 했어요. ㅎㅎㅎ
형님~! 이 사진 보니까 다시 모으고 싶지 않으세요? ^^

사진 절대 복사, 사용 금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