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으로의 초대

남자의 자격 선우-Harmony 앨범 리뷰어로 선정되다 아싸~!

by 日常 2010. 11. 16.


늦게 집에 들어와서 메일을 확인하다가 눈이 번쩍 뜨였다. 위드블로그에서 온 메일...

'선우 - Harmony 리뷰어로 선정되셨습니다'

아싸~!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남자의 자격 - 하모니 편에서 배다해와 넬라 판타지아 솔로를 했던 선우의 첫 앨범이 공짜로 생긴 것이다. 야호~! 그냥 앨범이 한장 들어오면 한번 듣고 CD장에 꽂히겠지만 선우가 솔로로 부른 '넬라 판타지아'가 3번 트랙에 수록이 되어있다~! 아싸~! 한동안 CDP안에 들락거릴 음반이 생겨 너무너무너무너무 기분 좋다...
덕분에 오늘 포스팅 거리도 생겼네 ^^
선우야 잘 듣고 평 잘 해줄께 내가 음악은 진짜 잘 몰라도 음악은 좀 많이 듣는다. ㅋㅋ 집에 음반CD만 수백장... 거진 클래식과 재즈이지만... ㅋㅋ 이렇게 말해놓고 정작 평을 보면 이건 초딩 감상문 수준이면 우짜나...ㅎㅎㅎㅎㅎ 기분이 너무 좋아서 어쩔줄 모르겠네 풉~!

그런데 배다해는 모하는고... 빨리 음반내라 다해야 눈빠지겠다. 바닐라루시 파이팅~! 제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