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2월 판매조건 - SM3를 제외하고 1월 판매조건과 동일

by 日常 2012. 2. 6.

르노삼성자동차 2월 판매조건이 발표되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2월 판매조건은 SM3를 제외하고 나머지 차량은 1월 판매조건과 동일합니다.

1월 판매조건에서는 2012년형 SM3 출시기념으로 SM3에 한하여
- LE Exclusive 선택시 : 하이패스 시스템(ETCS) & 전자식 룸미러(ECM) 무상장착 또는 유류비 27만원 지원
- RE 선택시 : 차체자세 제어장치(ESP) 무상장착 또는 유류비 40만원 지원
이같은 혜택이 있었으나 2월 판매조건에서는 이러한 혜택이 없어지고
전 차종이 1월 판매조건과 동일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My Way 저리할부(1.41% - 할부원금과 할부기간을 고객의 형편에 선택할 수 있는 할부)는 2월에도 동일하게 SM7을 제외한 SM3, SM5, QM5에 적용한다고 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혜택중 좋은 점은 재구매시 타사는 본인 재구매만 혜택을 주는 반면 르노삼성자동차는 본인과 가족까지 확대하여 가족들이 구입한 것도 재구매 할인혜택을 적용해 주는 것이 장점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 SM7




르노삼성자동차 SM5




르노삼성자동차 SM3




르노삼성자동차 QM5




혹시 여기저기 알아보기 귀찮다고 매년 같은 자동차보험 갱신하고 계신가요? 왜 그러세요?

신문기사를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자동차보험 가장 싼 곳과 자동차보험 가장 비싼 곳의 차이가
퍼센트로는 최고 70%차이, 금액으로는 최고 86만원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자동차보험료 거기서 거기가 절대 아닙니다.
자동차보험료를 최대 86만원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데 왜 안 알아보시고 가입하시죠?

무료로 자동차보험비교견적을 받아 본 후 가장 저렴하고 보장이 좋은 보험을 선택하여 가입하십시오.
추천드리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이트는

[ 동부화재 다이렉트자동차 보험 ] ◀ 바로가기

[ 쌍용화재 다이렉트보험 이유다이렉트 ] ◀ 바로가기

위 이름을 클릭하여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을 받아보신 후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보장을 해주는 운전자보험은 아래 배너의 사이트를 추천드리며
역시 비교견적을 받아보신 후 가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